콘텐츠로 건너뛰기

여행객 대부분이 모르는 오사카 난바 혼밥 추천 숨은 5곳

    여행객 대부분이 모르는 오사카 난바 혼밥 추천 명소 5곳

    1. 맛있는 김치찌개와 돈까스의 조합, “김치찌개와 돈까스 료칸”

    오사카 난바 혼밥 하기 좋은 곳으로 손꼽히는 김치찌개와 돈까스 맛집입니다. 일본의 돈까스는 물론이고 김치찌개도 진한 맛이 일품입니다. 또한, 가격도 저렴해서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는 오사카시 난바구 난바1-4-48, 가격대는 1인당 약 1,000엔입니다.

    2. 신선한 회를 즐길 수 있는 “미나미노 카이센도”

    오사카 난바 혼밥 하기 좋은 다양한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사시미와 굴, 연어 등 다양한 종류의 생선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맛 역시 일품입니다. 가격대는 1인당 약 3,000엔~4,000엔입니다.

    여행객 대부분이 모르는  오사카 난바 혼밥 추천 명소 5곳
    여행객 대부분이 모르는 
    오사카 난바 혼밥 추천 명소 5곳

    3. 오사카에서 유명한 “타코야키 たこ焼き”

    타코야키는 오사카에서 유명한 음식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타코야키를 비롯하여 다양한 일본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타코야키는 오사카에서 유명한 음식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가격대는 1인당 약 1,000엔입니다.

    4. 깊은 맛이 일품인 “하천조 아겐조우”

    오사카 난바 혼밥 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하천조 아겐조우입니다. 이곳에서는 일본식 숯불구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하천조는 깊은 맛이 일품으로 평소에 구이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는 1인당 약 2,000엔입니다.

    5. 즐기는 맛과 분위기가 일품인 “오차야 카레우동”

    오차야 카레우동은 오사카에서 유명한 카레우동 맛집입니다. 이곳에서는 일본의 카레우동을 비롯하여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분위기도 좋아서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대는 1인당 약 1,500엔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1. 오사카 난바에서 혼밥하기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오사카 난바 지역에서 혼밥하기 좋은 곳으로 “김치찌개와 돈까스 료칸”, “미나미노 카이센도”, “타코야키”, “하천조 아겐조우”, “오차야 카레우동” 등이 있습니다. 각 가게마다 특색 있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혼자서도 갈 수 있는 가게인가요?

    모든 가게가 혼자서도 갈 수 있는 가게입니다. 특히, “김치찌개와 돈까스 료칸”, “타코야키”, “오차야 카레우동”은 분위기도 좋아서 혼자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3. 가격은 어느정도인가요?

    가격은 가게마다 다릅니다. “김치찌개와 돈까스 료칸”은 1인당 약 1,000엔, “미나미노 카이센도”는 1인당 약 3,000엔~4,000엔, “타코야키”는 1인당 약 1,000엔, “하천조 아겐조우”는 1인당 약 2,000엔, “오차야 카레우동”은 1인당 약 1,500엔입니다.

    4. 예약이 필요한지요?

    대부분의 가게에서는 예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미나미노 카이센도”는 예약이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