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오사카 여행 혼자 혼술 하기 좋은 5곳 추천 고독해서 더 좋아

    오사카 여행 혼술하기 좋은 곳 추천 BEST5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오사카는 활기찬 밤문화와 술 문화로 유명합니다.
    혼자 도시를 탐험하는 동안 술을 마시고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오사카 최고의 혼자 혼술하기 좋은 곳을 소개합니다.

    1. Tachibana Street

     도톤보리의 인기 유흥가에 위치한 Tachibana Street는 아늑한 바와 친근한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이 거리는 보행자 전용이므로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이 쉽게 걸어 다니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의 바는 작고 친밀하며 음료를 즐기면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싶은 나홀로 1인 여행객에게 적합합니다.

    2. 나카자키초(Nakazakicho)

    오사카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이 보헤미안 동네는 혼자 술을 마시는 사람들에게 숨겨진 보석입니다.
    거리에는 작은 바, 카페,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습니다.
    여유로운 분위기와 현지인들이 환대해 오사카에 혼자온 1인 여행객이 휴식을 취하며 음료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오사카 여행 혼자  혼술 하기 좋은 5곳 추천  고독해서 더 좋아

    오사카 여행 혼자 
    혼술 하기 좋은 5곳 추천 
    고독해서 더 좋아

    3. 우메다 스카이 빌딩

     술집이나 레스토랑은 아니지만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오사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이 건물은 전망대에서 도시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건물 35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에서도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라운지는 대중에게 개방되어 나홀로 여행객은 도시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Whisky Bar Yamazaki

    Kitahama의 호화로운 지역에 위치한 Whisky Bar Yamazaki는 훌륭한 위스키를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1인 여행객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바는 다양한 종류의 일본 및 세계 각국의 위스키와 기타 증류주 및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분위기는 아늑하고 친밀하며 좋은 음료와 함께 긴장을 풀고 싶은 오사카 혼자온 1인 여행객에게 혼술 하기 적합합니다.

    5. Kama Sutra

    신사이바시 쇼핑가의 중심부에 위치한 Kama Sutra는 혼자 술을 마시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바는 활기찬 분위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맥주, 칵테일, 증류주를 제공합니다.
    바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가 있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술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결론적으로 오사카는 잠들지 않는 도시이며 혼자 술을 마시기 좋은 곳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아늑한 동네 바를 원하든 멋진 전망이 있는 옥상 라운지를 원하든 오사카에는 취향에 맞는 장소가 있습니다.
    그러니 가방을 싸고 항공편을 예약하고 오사카에서 혼자 술을 마시기에 가장 좋은 장소를 발견할 준비를 하세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