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하코다테 직항 찾는데 없다면 최적의 루트 3가지 ‘삿포로,도쿄,오사카’ 항공 안내

하코다테 직항은 현재 없는 상태

한국에서 하코다테로 가는 직항편에 대해 알아보니,
    서울 인천 국제공항(ICN)에서 하코다테(HKD)로 가는 직항 노선은 현재 운영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전에는 아시아나 항공이 2018년 8월 10일까지 직항 노선을 운영했었지만,
    현재는 해당 노선이 비활성화 상태입니다.

비행 시간은 약 2시간 20분이었으며,
    하코다테는 일본의 작은 공항이며, 4개 항공사를 통해 8개 목적지로의 스케줄된
    여객 트래픽이 있습니다.

현재 하코다테로 가는 항공편을 찾고 계신다면,
    경유를 통한 여러 옵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코다테 직항  최적의 루트 3가지 '삿포로,도쿄,오사카'
    하코다테 직항  최적의 루트 3가지 ‘삿포로,도쿄,오사카’

1.인천공항-삿포로(치토세공항)-하코다테 방문 루트

1. 인천국제공항(ICN) 출발

• 삿포로(신치토세공항)로 가는 다양한 항공편이 있습니다.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등 여러 항공사에서 직항 노선을 운영

2. 삿포로(신치토세공항) 도착 후 환승

• 신치토세공항은 홋카이도의 주요 국제공항
    • 삿포로 시내와 가깝
    • 하코다테로 가는 국내선 항공편 또는 기차로의 이동을 위해 환승이 필요합니다.
    •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 AIRDO, 일본항공(JAL), 전일본공수(ANA) 등이 하코다테로의 국내선 운항
    • 공항 내 환승 안내를 따라 국내선 터미널로 이동합니다.

3. 삿포로(신치토세공항)에서 하코다테로 이동

• 항공편 이용: 삿포로에서 하코다테까지는 짧은 국내선 항공편이 운영되며,
      대략적인 비행 시간은 40분에서 1시간 사이입니다.
    • 기차 이용: 신치토세공항에서는 JR 홋카이도의 공항연결열차를 이용해 삿포로역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삿포로역에서 하코다테로 가는 슈퍼 호쿠토 또는 하코다테 라이너 같은 JR 홋카이도의 특급 열차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여정은 약 3시간 30분에서 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2.인천공항-도쿄(하네다공항) 경유-하코다테 방문 루트

1. 인천국제공항(ICN)에서 도쿄 하네다공항(HND)으로 출발

• 비행 시간은 약 2시간에서 2시간 30분 사이입니다.

2. 하네다공항에서 환승 및 하코다테(HKD)로 이동

• 하네다공항에 도착한 후, 하코다테로 가는 국내선 항공편으로 환승합니다.
    • 일본항공(JAL)과 전일본공수(ANA)에서 하코다테로 가는 항공편을 운영합니다.
    • 환승 시간, 항공편 스케줄에 주의를 기울여 충분한 환승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비행 시간은 약 1시간 30분입니다.

3. 하코다테 도착

• 하코다테 공항에 도착 후, 시내 중심가나 주변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버스, 택시, 렌터카 등 다양한 교통수단이 있습니다.

3.인천공항-오사카 경유-하코다테 방문 루트

1. 인천국제공항(ICN)에서 오사카(KIX/ITM)으로 출발

•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사카의 간사이국제공항(KIX) 또는 이타미공항(ITM)으로 가는 다양한 직항편이 있습니다.
    • 비행 시간은 대략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사이입니다.

2. 오사카에서 환승 및 하코다테(HKD)로 이동

• 오사카에 도착한 후, 하코다테로 가는 국내선 항공편으로 환승합니다.
    • 항공편은 주로 간사이국제공항(KIX)에서 출발합니다.
    • 오사카에서 하코다테로 가는 직항 항공편은 제한적일 수 있으므로,
    • 미리 항공편을 확인하고 예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비행 시간은 약 2시간입니다.

3. 하코다테 도착

• 하코다테 공항에 도착한 후, 시내 중심가나 주변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 리무진 버스, 택시, 렌터카 등이 있습니다.

하코다테 방문 추가 팁

• 항공편 예약: 항공편 이용 시, 출발 전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좌석을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 기차 티켓: 기차를 이용할 계획이라면, JR 패스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여러 지역을 여행할 계획이라면 경제적입니다.
    • 공항 및 역 안내: 공항 및 역 내에서는 영어 안내가 가능하므로, 필요시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하코다테 숙소 리뷰 및 인기 숙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