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가면 후회없는 일본 가성비 좋은 시즈오카 호텔 추천 5곳 가격대

    가성비 좋은 시즈오카 호텔 5곳 추천

    1. 시즈오카 베이 프레스톤 호텔

    시즈오카 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 스파 등 편의시설을 제공하며, 모든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박당 10만원대 후반정도이며, 주변 관광지와 가까워 위치적으로도 우수합니다. 리뷰에서는 깨끗하고 넓은 객실, 친절한 직원들이 많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2. 시즈오카 역스퀘어 호텔

    시즈오카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객실당 커피머신, 전용 욕실, 고급 욕실용품 등을 제공하며, 저렴한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박당 5만원대 후반정도이며, 비즈니스 출장이나 여행객들에게 추천합니다. 리뷰에서는 깨끗하고 조용한 호텔로 손님들의 평가가 높습니다.

    가면 후회없는  가성비 좋은 시즈오카 호텔  추천 5곳 가격대
    가면 후회없는 
    가성비 좋은 시즈오카 호텔 
    추천 5곳 가격대

    3. 시즈오카 그랜드 호텔

    시즈오카 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풀, 사우나, 레스토랑 등 편의시설을 제공하며, 모든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박당 15만원대 후반정도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좋은 서비스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리뷰에서는 조용하고 넓은 객실, 친절한 직원들이 많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4. 시즈오카 씨사이드 호텔

    시즈오카 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객실당 전용 욕실, 커피머신, 냉장고 등을 제공하며, 모든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박당 7만원대 후반정도이며, 가족단위나 친구들끼리 여행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리뷰에서는 주변에 맛집이 많이 있어 식사하기에 편리하다는 평가가 많이 있습니다.

    5. 시즈오카 팔레스 호텔

    시즈오카 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객실당 커피머신, 전용 욕실, 고급 욕실용품 등을 제공하며, 모든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박당 8만원대 후반정도이며, 저렴한 가격대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리뷰에서는 깨끗하고 넓은 객실, 친절한 직원들이 많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Q&A

    Q. 이 호텔들의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대부분의 호텔은 체크인 시간이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이 오전 11시입니다. 하지만, 호텔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Q. 이 호텔들의 주변에 맛집이 있나요?

    A. 네, 주변에 다양한 맛집들이 있습니다. 각 호텔의 직원들에게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추천을 받으실 수 있으며, 호텔 리뷰에서도 맛집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Q. 이 호텔들의 주요 관광지와의 거리는 어떻게 되나요?

    A. 각 호텔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대체적으로 시즈오카 역이나 관광지와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서 주변 관광지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축제 이름 시기 설명
    시즈오카 오도리 5월 3일 ~ 5월 5일 전국적으로 유명한 축제 중 하나로, 전통 음악과 춤이 펼쳐집니다.
    시즈오카 텐쇼우 축제 5월 말 ~ 6월 초 시즈오카 성의 축제로, 전통적인 일본 춤과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즈오카 모쿠라 마츠리 9월 말 시즈오카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로, 1000여 개의 가지로 만든 모쿠라(모기향)가 떨어지면서 축제가 시작됩니다.
    시즈오카 세븐스 11월 첫째 주 일본 최대 규모의 7인 체제 골프 대회로, 세계적인 골퍼들이 참가합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