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일본 현지인만 아는 시즈오카 맛집 숨겨진 5곳 가격대 포함

    일본 현지인이 추천하는 시즈오카 맛집 5곳

    시즈오카는 일본의 중부 지역에 위치한 도시로, 신선한 해산물과 우수한 차 재배지로 유명합니다.
    이번에는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시즈오카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1. ひらがな (히라가나)

    히라가나는 일본식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신선한 채소와 고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인당 3,500엔 정도이며, 주소는 시즈오카 시 오오다이메 2-21-8입니다.

    2. 鮨やまと (스시야마토)

    스시야마토는 신선한 초밥으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가격대는 10,000엔 이상이며, 주소는 시즈오카 시 아오이구 오오이마치 2-5-5 1F입니다.

    일본 현지인만 아는  시즈오카 맛집 숨겨진 5곳  가격대 포함 
    일본 현지인만 아는 
    시즈오카 맛집 숨겨진 5곳 
    가격대 포함

    3. かねさか (카네사카)

    카네사카는 시즈오카에서 유명한 라멘집으로, 스프와 면이 맛있습니다. 가격대는 800엔 정도이며, 주소는 시즈오카 시 오오이다 2-6-4입니다.

    4. うしごろう (우시고로우)

    우시고로우는 시즈오카에 있는 집밥 전문점으로, 자연산 재료를 사용합니다. 가격대는 5,000엔 이상이며, 주소는 시즈오카 시 아오이구 방배 1-23-11입니다.

    5. 焼肉ステーキハウス もりやま (야키타스테이크하우스 모리야마)

    모리야마는 인기 있는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부드러운 고기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4,000엔 이상이며, 주소는 시즈오카 시 오오다이메 2-1-1 입니다.

    Q&A

    Q. 이 맛집들은 예약이 필요한가요?

    A. 대부분의 맛집에서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미리 예약을 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Q. 시즈오카 맛집 가격대는 어느 정도인가요?

    A. 대체로 인당 3,000엔에서 10,000엔 이상의 가격대입니다.

    Q.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맛집이라면, 언제 방문하는 것이 좋을까요?

    A. 대체로 주말에는 예약이 어렵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Q.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A. 각 맛집마다 추천하는 대표 메뉴가 있지만, 대체로 시그니처 메뉴를 추천합니다.

    축제 이름 시기 설명
    시즈오카 오도리 5월 3일 ~ 5월 5일 전국적으로 유명한 축제 중 하나로, 전통 음악과 춤이 펼쳐집니다.
    시즈오카 텐쇼우 축제 5월 말 ~ 6월 초 시즈오카 성의 축제로, 전통적인 일본 춤과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즈오카 모쿠라 마츠리 9월 말 시즈오카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로, 1000여 개의 가지로 만든 모쿠라(모기향)가 떨어지면서 축제가 시작됩니다.
    시즈오카 세븐스 11월 첫째 주 일본 최대 규모의 7인 체제 골프 대회로, 세계적인 골퍼들이 참가합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